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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 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관련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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졸업예정자 중 취업자에 대하여 출석 및 학점인정을 위한 운영기준이 마련되었기에 주요내용을 안내합니다. 취업자 중 출석인정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대상자 : 졸업예정자 중 취업자로서 출석인정을 받고자 하는 학생

2. 적용강좌 : 교실 수업으로 운영되는 교과목(이러닝 제외)

3. 적용시기 : 2016학년도 2학기

4. 출석인정 기간 : 해당 재직기간

5. 제출서류
   1) 1차(사전) : 출석인정신청서, 4대보험가입확인서 및 재직증명서(근로계약서) 등
   2) 2차(최종) : 4대보험가입확인서 및 재직(근로계약)증명서 등

6. 성적처리 : 최고 B+까지 부여

7. 세부 절차
   1) 출석인정신청서 및 증빙서류(4대보험가입확인서, 재직증명서)를 취업 1개월 내에 과사 제출
   2) 학과에서 졸업요건 및 증빙서류 확인 후 학과장 승인
   3) 단과대학에서 학생에게 승인예정서 발급, 해당 교수에게 승인내역 통보
   4) 단과대학에서 발급받은 승인예정서를 해당 교수에게 제출
   5) 재직기간 동안 과제 제출 등을 통해 수업 대체, 출석인정
   6) 종강 후 5일 이내에 최종 증빙서류를 과사에 제출
   7) 최종 증빙서류 확인 후 최대 B+까지 성적부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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